본문 바로가기

교육원소개

[아이티뱅크 소개] 정보보안전문가의 메카 아이티뱅크란?

 

[아이티뱅크 소개] 정보보안전문가의 메카 아이티뱅크란?

아이티뱅크는 명실공히 법인으로 되어 있는 국내 최고의 교육센터입니다.

10년이상의 끈임없는 연구와 노하우로 최상의 결과를 실천하고 있습니다.

인재육성 및 개발을 최우선의 목적으로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는 현존 국내최대의 정보보안전문가 학원입니다.

 

이렇게나 많은 기관에서 수상을 할 정도라면...뭐 굳이 애기하지 않아도 엄청나게 많은 수강생들이 공부를 하고 있다고

봐야겠죠^^*

허나 좀더 자세히 들어가 볼까요^^*

● 년간 분기별로 산업체 관계자 요구조사 및 현장전문가 요구조사를 실시하여 산업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기술을 개발하여 교육과정에 반영하고 있다.

● B2C 교육분야에서는 정보보안전문가,JAVA 및 웹기획 개발자,시스템 및 네트워크 전무가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과정개발하고 운영하고 있다.

● B2B 교육분야에서는 각 우수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컨설팅에 기반한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.

● IT분야의 전반적인 기술과  관련된 프로젝트 중심의 특수 솔루션 개발 사업 및 네트워크 분야와 관련된 NMS,TMS 관련 솔루션 개발 사업을 영위 하고 있다

● 정보보안 분야의 기술과 관련하여 특화된 모의침투테스트, 악성코드분석, 백신개발, 서비스관제 등의 솔루션 개발에 참여하여 보안해킹 분야의 발전에 힘쓰고 있습니다.

● IT기술연구 인력 및 전임 강사부를 바탕으로 네트워크 또는 시스템 구축 및 성능 개선, 모의해킹, 침해대응, 디지털 포렌식, 리버스 엔지니어링 분야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

● 기업용 솔루션 사업과 관련하여 기술 컨설팅을 활발하게 시행하고 있으며, 이를 통해 기업에서 응용하는 기술에 대해 진단하고 자체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. 

아이티뱅크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가져와봤습니다~~

이렇게 IT 및 정보보안쪽으로 많은 교육을 진행하고 본점,종로점,연지점,동대문점,강남점,구로점 등으로 지점마다 최신의 장비와 기술과 우수한 강시진을 통해서 IT 및 정보보안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.

언제까지 생각만 하고 고민만 할것인가?

어디서 주워들은 애기로는 그런말이 있었던것 같다.

생각과 실천의 거리가 짧으면 짧을수록 성공을 할 확률이 높다.

생각은 누구나 하는 법이다. 이제는 생각만 하기 보다는 실천이 옮길때가 되지 않나 싶다

 

어떻게 해야 할지 아직도 모르겟어?

그렇다면 몇가지 과정을 추천해줘볼께요~~

추천과정만 보기보다는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서 좀더 체계적인 계획이 반드시 필요할겁니다.

 

방문 전 반드시 아래 번호로 연락해서 상담예약하고 GO!

이정도면 이제 알수 있겠죠?

밖에 비가 오네요~ 날씨도 끕끕하고..

퇴근시간까지는 조금 남았네요~ㅋㅋ 오늘 저녁은 뭘 먹을까요?